[경제경영] 글로벌 중국(China)시장의 이해 - 중국(China)인의 상관습 > fmayouth7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fmayouth7

[경제경영] 글로벌 중국(China)시장의 이해 - 중국(China)인의 상관습

페이지 정보

본문




Download : [경제경영] 글로벌 중국시장의 이해 - 중국인의 상관습.hwp





[경제경영] 글로벌 중국(China)시장의 이해 - 중국(China)인의 상관습

설명
경제경영,글로벌,중국시장,이해,중국인,상관습,경영경제,레포트



순서
[경제경영] 글로벌 중국시장의 이해 - 중국인의 상관습 , [경제경영] 글로벌 중국시장의 이해 - 중국인의 상관습경영경제레포트 , 경제경영 글로벌 중국시장 이해 중국인 상관습

레포트/경영경제



Download : [경제경영] 글로벌 중국시장의 이해 - 중국인의 상관습.hwp( 54 )








[경제경영] 글로벌 중국(China)시장의 이해 - 중국(China)인의 상관습

중국(中國)인의
상관습
가. 중국(中國)인의 지역별 기질

□ 중국(中國)인의 特性 및 성격

ㅇ 한국과 文化적 기반이 비슷하면서도 다름.
- 한국은 오랜 불교, 유교적 전통과 근대 이후 기독교적인 전통을 갖고 있음.
- 반면 중국(中國)은 오랜 유가적, 도교적 전통이 남아있으나 최근 사회주의 체제와 文化 혁명을 거치면서 많은 alteration(변화) 를 겪었음. 중국(中國)은 남녀평등의식이 강하고 나이 또는 계급 상하간 권위의식이나 계층의식이 약하기 때문에 사장과 기사가 동석하여 식사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나이 차이가 많이 나도 친구가 가능함.
- 한국은 이성보다는 감성을 중시하는 경향이 있으며 인간적인 의리를 앞세우는 반면에 중국(中國)인은 한국보…(투비컨티뉴드 )



다.

REPORT




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www.fmayouth.or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 © www.fmayouth.or.kr All rights reserved.